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Home > 공지사항 > 학부공지사항

학부공지사항

 

[★중요] 2020학년도 1학기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일정 변경 안내

관리자 2020-02-19 조회수 438

 
2020학년도 1학기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일정 변경 안내

 ★ 반드시 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 

 2020학년도 1학기 학생증(스마트카드)을 발급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바랍니다.

 

 가. 변경사유 : '신종 코로나 바이러스' 관련 비상상황으로 인한 교내 행사(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등)의 취소 및 연기에 발맞춰 기존 발급일정을 1차로 줄여 바이러스 집단 전파 및 감염 가능성 최소화

 

 나. 변경 사항 : 발급 일정
  



1. 안내사항

  가. 학생증 재발급 : 학생서비스팀(학생회관 504호)에서 직접신청

  다. 학생증 관련 문의

     *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: 02)826-4522(내선 210)

     * 학생서비스팀 : 02)820-0067~8

  다. u-SAINT 최초 로그인 안내 : 붙임 참고